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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인터넷상에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서비스"라 함은 조합이 제공하는 인터넷상의 모든 서비스(전자우편 포함)를 말합니다. "신반포3차, 경남아파트 통합재건축정비사업조합 회원(조합원)"(이하 "회원(조합원)"이라 함)이라 함은 본 신반포3차, 경남아파트 통합재건축정비사업조합(이하 “조합”이라 함)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로 하여 필요한 이용자ID와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조합과 서비스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조합에 가입되어 있는 아파트 및 상가의 소유물건별 대표 조합원을 말합니다. “대표조합원”이라 함은 동일물건에 대하여 공동 소유자중에 대표자로 선임된 조합원을 말합니다. “협력업체”라 함은 조합의 재건축사업을 위해 사업계약을 체결한 시공사, CM, 정비사업전문관리업자, 도시계획 및 경관심의, 감정평가, 변호사, 법무사, 회계사 등을 말합니다. 제3조 (적용범위) 이 약관은 조합이 인터넷상에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에 적용됩니다. 제4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회원(조합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조합과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회원(조합원) 개인정보를 기재하면 조합이 이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회원(조합원)에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조합에서 요구하는 개인신상정보를 성실히 제공하여야 합니다. 조합은 회원(조합원)으로 가입한 회원(조합원)으로부터 사용자ID와 비밀번호를 등록받아 이를 관리하고 인터넷서비스 이용 시에 사용자ID와 비밀번호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이용신청) 회원(조합원)은 서비스에 접속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사용자ID와 비밀번호 등을 입력하여야 하며, 조합은 이를 회원(조합원)이 신청한 사항과의 일치 여부를 확인합니다. 조합은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성명이 회원(조합원)의 실명이 아닌 경우 -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 신청시 필요한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기타 조합이 정한 이용신청요건에 미비되었을 경우 제6조 (서비스의 이용 및 제한)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전항의 이용시간에 불구하고 통신장애, 서비스개발, 정기점검 등의 불가피한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일정기간 동안 제한되거나 중단될 수 있습니다. 조합은 서비스 이용의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전자우편, 전화, 서면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조합이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7조 (정보의 제공) 조합은 회원(조합원)에게 서비스의 이용 및 각종 행사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조합의 의무) 조합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조합은 시스템의 점검 및 업그레이드, 통신두절,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고 등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조합은 이용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제공해서는 안 됩니다. 제9조 (회원(조합원)의 의무) 인터넷회원(조합원)은 자신의 사용자ID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조합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조합원)에게 부여된 사용자ID와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되며, 사용자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조합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조합원)은 자신의 사용자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에 즉시 자신의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그 사실을 조합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회원(조합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회원(조합원)은 조합에 본인의 신상관련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는 인터넷을 통하여 수정, 추가해야 합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권리의 양도 등) 회원(조합원)은 서비스의 이용권리를 제3자에게 대여하거나 양도하여서는 안 됩니다. 조합이 회원(조합원)에게 서비스와 관련하여 제공하는 일체의 내용 및 이와 관련된 권리는 조합에 귀속되어 있으므로 조합의 동의 없이 임의로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1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이 약관의 내용은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조합이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 화면상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조합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조합은 운영상 중요한 사유나 기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이 약관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조합은 당해 변경 내용을 인터넷상의 공지화면으로 처리합니다. 전항의 방법으로 변경 고지된 약관은 기존의 회원(조합원)에게도 유효하게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12조 (계약의 해지와 사용중지) 조합은 회원(조합원)이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에는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이 약관 및 서비스 이용에 관련된 관계법령을 위반한 사실이 확인된 경우 - 서비스의 이용목적에 불합리한 용도로 이용하는 경우 - 조합 또는 조합원의 이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 사용자ID와 비밀번호 등 회원(조합원)의 비밀사항을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타인의 사용자 ID와 비밀번호등을 도용하는 경우 제13조 (면책) 조합은 다음 각호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조합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만, 조합이 책임이 있다고 판단되는 상당한 인과관계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회원(조합원)이 사용자ID, 비밀번호 등을 본인의 관리소홀로 인해 제3자에게 누출한 경우 - 회원(조합원)의 전산조작이나 업무처리의 오류 등으로 인한 경우 - 기타 천재지변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 제14조 (약관위반 시 책임) 조합과 회원(조합원)은 이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각자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지체 없이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5조 (준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나 약관의 해석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1년 01월 29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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